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닫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씰리, 모션베드 연말 특가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9시 00분

엠바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는 연말시즌을 맞아 1인 가구 싱글족들을 위해 씰리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묶어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소 높은 금액대의 신혼가구, 혼수 침대, 수입 침대로 인기 있는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구매하기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브랜드별, 모델별, 사이즈별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엠바스'는 신혼부부 매트리스, 패밀리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1인가구를 위한 싱글매트리스 등을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터치 하나로 침대에서 수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모션베드 특가전도 진행중이다. 모션베드는 침대 위에서 독서, 영화 감상은 물론 개인의 수면습관에 따라 등과 다리부분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번 할인으로 인해 기존 300만원대 호가하던 모션베드를 100만원 초, 중반 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모션베드에 들어가는 전기모터와 장치도 세계적인 기업 Linak의 기술과 제품을 적용했다.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메모리 폼과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방문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산 매트리스전문점 ‘엠바스’ 의 이벤트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