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닫기
진흥원격, 한국어교원 신규 수강생 대상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9시 09분

'미리 크리스마스' 공식 포스터(사진제공=진흥원격평생교육원)
교육부정식인가 교육기관인 '진흥원격평생교육원(이하 진흥원격)'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한국어교원자격증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흥원격에서는 최근 국내 거주 외국인의 증가로 갈수록 수요가 커지고 있는 '한국어교원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은 시험 없이 취득 가능한 자격증으로, 수강을 통해 2급 자격증과 함께 4년제 학사 학위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별도의 국가고시를 거치지 않아도 되므로 경력단절 여성들이나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설계하는 이들, 재취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로, 무료상담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하면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수강과정 등록을 완료하면 메가박스 2인 콤보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진흥원격평생교육원의 모든 수강과정을 이용할 수 있는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프리패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국어교원자격증 과정의 개강일은 12월 20일이다.

진흥원격 관계자는 "진흥원격에서는 학습자의 상황에 맞춘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제공하며 상담과 관리가 분리되어 빠른 상담과 함께 1:1학습관리와 해피콜 서비스 등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라며 "이러한 학습 시스템 덕분에 수강생들의 이수율도 95%로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교육원에서는 현재 매월 한국어교원 수강료 일부를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나눔을 진행 중이어서 수강만 해도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학점은행제 온라인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