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닫기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18년도 1학기 1월 학습자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2월 08일 09시 29분

자료사진(사진제공=부천대학교)
최근 사회복지사 취득과 관련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새 정부의 공공부문 일자리 창출 정책에 따라 사회복지 공무원의 일자리도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앞으로도 계속 그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부천시에 자리 잡고 있는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및 전문학사 학위 과정을 오는 2018년 1월 18일 개강한다고 전했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정식 인가를 받아 운영하는 기관이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를 바탕으로 전공필수 10과목, 전공선택 4과목 14과목을 이수해야 하며, 총 학점은 42학점이다. 이에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14과목 모두 운영 중이며, 사회복지 현장실습과목 또한 부천대학교 오프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습자들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고졸학습자의 경우 사회복지사 자격 관련 14과목과 추가 전공과목을 병행하여 전문학사를 취득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습자 중심의 평생교육원으로 발전하기 위하여 담당 학습플래너를 통해 1:1 학습설계에서부터, 학습 상담 및 학점인정 신청 등 학습자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부천대학교는 대학의 장점을 살려, 온라인 수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학습자 OT 및 중간-기말 시험 대비 특강을 실시하여 원격교육과 출석 수업을 병행하는 블렌디드 러닝을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1월 개강반의 경우 친구추천 이벤트, 교재 증정, 새터민 학습자 학습전용 노트북 증정, 무료 재수강 혜택, 취업 및 심리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