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GTX개발호재, 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 교육·행정·쇼핑 최중심지 그랜드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12-09 00:00

동양라파크 조경도.(사진제공=동양라파크)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수도권지역 내 역세권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79-7번지 일대에 ‘금정역 동양라파크’가 지하2층~지상29층의 8개동으로 총 877세대가 조성된다.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9㎡ 769세대, 84㎡ 108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하였다. 동간 거리가 넓어 쾌적하며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조경시설을 갖추었다.

전면에 위치한 동은 3~4층 이상의 장애물이 없어 영구조망이 가능하다. 4베이 혁신 평면으로 채광 및 환기가 용이하며 팬트리,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였다.

또한 인근에 금정초, 한일초 등 19개의 교육기관이 조성되어 있어 교육환경과 군포시청, 군포시의회, 교육기관, 은행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다.

한일공원, 중앙공원 등 9개의 공원시설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도 갖추었다. 안양시와 근접해 있어 더블 생활권을 누리며 산본지구, 평촌지구 등 대단지 아파트와 인접해 있다.

지하철 1호선 금정역, 4호선 산본역을 이용하는 더블역세권으로 향후 GTX C노선이 예정되어 있어 금정역에서 강남까지 20분대로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평촌 IC와 산본IC가 인접해 있어 광욕교통망을 구축하여 서울 시내, 안양, 과천 등 인근도시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인근에 안양시 호계동에만 7338개의 사업체로 약 3만 4천여명의 근무인력을 확보하였다. 또한 도보거리에 LG산전, 보령제약, LG 등 대기업 및 사업체들이 다수 입주하고 있어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단지이다.

GTX 개발예상 지역이며, 금정역 보령제약부지는 일반준공업지역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변경되며 복합 역세권 개발계획의 수혜지이다.

1300만원대의 가격으로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가 그랜드 오픈을 한다.

한편, 대표번호를 통해 주택홍보관 위치 및 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