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 크리스마스 맞이 소아비만·성조숙증 아이들 대상 키성장클리닉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12 07:00

톨앤핏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강남 토탈성장클리닉 톨앤핏(TALLnFIT)에서 소아비만, 성조숙증 아이들을 대상으로 키성장클리닉 6개월 등록 시 톨앤핏 성장, 자세 검사비용 50% 할인 및 성장보조제 한 박스를 증정하며 1년 등록 시 성장, 자세 검사비용 무료 및 성장보조제 2박스와 성장 운동기구를 증정하고 친구나 형제 2명 이상 동시 등록 시 5% 추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릴 때부터 선행학습과 과도한 학원스케줄로 인해 요즘 학생들은 늦은 취침,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으로 비만이 되기가 쉬운데, 이는 아이들의 성숙을 빨라지게 하여 성조숙증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이다. 성숙이 빨라지면 키가 빨리 크고 멈추거나 잘 자라지 않아 성인이 되었을 때 작은 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성장기에 습관과 관리가 중요하다.

본 업체는 토탈 검사 및 1:1 토탈관리 프로그램으로 키성장, 성숙, 비만, 자세, 체형 등을 동시에 관리, 개선 시켜주고 있으며 10년간 키성장전문가로 활동해온 이수경 박사의 상담과 무료 일일 체험도 진행 하고 있다.

톨앤핏의 대표원장 이수경 원장은 “소아비만은 급성장기에 키성장 속도가 빨라지면서 체중이 상대적으로 덜 증가한 것처럼 보일 뿐”이라며 “시기를 놓치기 전에 성숙도 늦추고 키도 키우고 비만도 해소할 수 있는 토탈 관리를 받아 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