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울산문화예술회관, 연말특별기획 ‘나윤선 콘서트’ 개최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윤서현기자 송고시간 2017-12-13 13:19

역대 최고 연주자들과 함께 한국에서 월드 투어 대미 장식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연말특별기획 공연 ‘나윤선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2일 저녁 8시 회관 대공연장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재즈 아티스트 ‘나윤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겨울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풍성한 재즈선율로 가득찬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 5월, 4년 만에 선보인 아홉 번째 앨범 ‘She Moves On’의 발매와 동시에 시작된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앨범에 참여한 역대 최고 연주자도 함께한다.

앨범 ‘She Moves On’에는 지미 헨드릭스의 ‘Drifting', 폴 사이먼의 ’She moves on', 조니 미첼의 ‘The Dawntreader', 루 리드의 ’Teach the gifted children' 등의 숨겨진 명곡들을 나윤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나윤선의 첫 피아니스트이자 20년지기 음악동료인 프랭크 뵈스테(Frank Woeste)를 비롯해, 노라 존스의 드러머 댄 리서(Dan Rieser), 뉴욕 음악계 최고의 베이스 세션인 브레드 존스(Brad Jones) 등 역대 최고의 연주자들이 함께한다. 또한 그간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드럼도 전격적으로 사용한다.

나윤선씨는 “연주자들이 무대 위에서 숨 쉬는 것까지도 서로 맞출 만큼 호흡이 남다르다”며 “완벽한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인 허브뮤직은 “나윤선씨의 내년 일정이 이미 마감됐으며, 내년 1월 프랑스(필하모니 드 파리) 공연과 4월 독일(엘프 필하모니) 공연은 이미 지난 9월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내년 한해도 바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전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