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호남향우회 부평지회 제1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 송년회 밤 성료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12-14 10:29

13일 오후7시 인천시 부평역사 5층 벨리루체 웨딩홀 쟈스민홀에서 인천호남향우회 부평지회 제1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부평지회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인천시 부평역사 5층 벨리루체 웨딩홀 쟈스민홀에서 인천호남향우회 부평지회 제1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과 송년의밤 행사가 12월13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15차 정기총회에는 김영복 상임고문을 임시의장으로, 유대형 수석부회장이 만장일치로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이날 부평지회 회장 이 취임식 및 송년의밤 행사에는 최병갑 원로고문을 비롯하여 김봉남 수석상임고문, 박수목 상임고문, 김영복 상임고문, 이복관 고문, 이점선 고문, 시,군민회장, 동 분회장 등 회원300여명이 참석하였다.
 
13일 오후7시 인천시 부평역사 5층 벨리루체 웨딩홀 쟈스민홀에서 인천호남향우회 부평지회 제1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유대형 회장(오른쪽두번째)이 동 분회 회원들께 모범향우상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또한 홍미영 부평구청장, 문병호 (전)의원, 이성만(더불어민주당부평갑지역위원장), 이현웅(국민의당부평을지역위원장), 임지훈 부평구의회의장, 신은호 인천시의회교육위원장, 차준택 시의원, 부평구의회 강순화 의원, 홍순옥 의원, 김재곤 의원, 나상길 의원도 함께 했다.
 
유대형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18년의 역사를 가진 부평호남향우회의 발전과 부평호남향우회원들간 우정이 넘치는 향우회로 이끌겠다”면서 “단결된 모습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향우회는 물론 부평구발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부평향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김균수 사무처장의 진행으로 김복남 수석상임고문 개회선언, 향우회기 입장, 국민의례, 내빈소개, 감사패 및 공로패수여식, 모범향우표창, 케잌 컷팅식 및 건배제의 등 순으로 이어졌고, 2부 행사 사회는 김경수(흰구름나그네) 가수 황봉주, 가수 정선희가 출연하였고 동 분회 회원들의 노래자랑으로 마무리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