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폴란드 화장품 업체 '지아자', 롯데인터넷면세점 그랜드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15 13:38

지아자 오픈 포스터.(사진제공=지아자)

유럽여행시 인기있는 쇼핑템으로 알려진 지아자가 12월 15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그랜드오픈을 했다.

15일 지아자 측은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과 함께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이벤트로 단 하루 전구매 고객에게 데이 크림 10ml 증정을 하며 선착순 고객으로 한정하여 산양유 크림 듀오(산양유나이트크림 50ML, 산양유데이 50ML) 구매시 나이트크림이나 아이크림 정품 중 랜덤 증정, 올리브리프 비타민C 토너 구매시 올리브 라이트 포뮬라 10ML 2개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상품평 및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지아자의 대표적인 히트템 산양유크림으로 인간의 pH 성분과 가장 유사한 산양유가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운다"며 "산양유크림은 보습크림을 발라도 건조하거나 속당김이 심하고 피부가 예민해 아무 크림이나 바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폴란드의 국민 화장품'으로 불리는 지아자는 유럽의 유명 약학자 제논 지아자와 알렉산드라가 치유 목적으로 화장품을 제조하면서 시작된 브랜드다. 4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화장품으로 과학적 검증을 거친 천연성분을 최신 제조기술과 접목해 피부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피부 전문의와 생화학적 실험을 통해 안전성에 기반을 둔 라인들을 개발하여 출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