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어준 뉴스공장’ 이재민 통신원 ‘중국 언론이 문 대통령 홀대?’ & 이상돈 의원 ‘분열 임박한 국민의당...’ & 송영길 의원 ‘문재인 대통령의 방중 성과와 과제’ [tbs 교통방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2-18 07:26

'김어준의 뉴스공장'


18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에서는 이재민 통신원과 ‘중국 언론이 문 대통령 홀대? 한국 언론보다 더 대접했다!’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국민의당 이상돈 의원과 ‘분열 임박한 국민의당, 호남계 배수진 치나?’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이 ‘국빈 방문 수행이 본 문재인 대통령 방중 성과와 과제’에 대해 다룬다.

4부 ‘글로보는 글로벌’ 코너에서는 르몽드디플로마티크 임상훈 편지위원과 ‘‘이-팔 충돌’ 격화...안보리 ‘예루살렘 선언’ 백지화 결의하나?’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