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피부 속 영양 채우는 ‘스킨볼릭 엔젤 에센스3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23 16:46

(사진제공=스킨볼릭)

천연식물 성분을 자연그대로 담는 스킨볼릭의 ‘엔젤 에센스3종’은 내 피부에 맞는 세가지 각기 다른 성분의 에센스 제품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메이크업을 위해선 피부에도 탄탄한 기초 공사가 필요하다. 스킨-에센스-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매일 바르고 있지만, 자신의 피부 컨디션과 상관없이 습관적으로 고가의 브랜드 화장품만 사용한다고 해서 연예인처럼 촉촉한 피부는 될 수 없다.

시중에 나와 있는 에센스 종류만 해도 미백, 주름, 모공, 수분, 탄력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기 때문에 무엇이 내 피부에 적합한지 체크한 후 화장품을 선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간편하고 쉽게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에센스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유지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농축 정도에 따라 에센스, 세럼, 앰플 등으로 구분된다.

유분이 많고 모공이 확장되어 피지가 많이 생기는 여름철에는 가볍게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는 에센스나 세럼을 고르고, 환절기나 겨울철에는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건조함은 막고, 피부 기초 체력을 높이는 수분 앰플 등 고보습용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스킨볼릭의 첫번째 ‘리페어 엔젤 에센스’는 다량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주어 탄력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라인이다. 거칠어짐, 주름, 칙칙한 피부, 손상피부 등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손상에 도움이 되어 재생력을 확인할 수 있다. 병풀잎물을 즙을 내여 제품을 만들 때 베이스를 사용하며 재생 촉진 및 피부 회복에 좋아 주름 예방에 미리 준비하는 20대들도 충분히 부담감 없다.

스킨볼릭의 두번째 ‘브라이트닝엔젤 에센스’는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 활력을 주는 미백 에센스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색을 맑게 만들어 준다. 버지니아풍년화 추출물, 병풀추출물, 자몽추출물,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할미꽃 추출물, 피부활력에 도움이되는 비타민 C 등 함유가 되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 주어 화사한 피부를 원한다면 스킨볼릭의 두번째 에센스 라인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스킨볼릭의 세번째 ‘워터엔젤 에센스’는 수분과 재생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강력한 수분 제품으로 물기를 한껏 머금은 촉촉한 보습 에센스이다.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줄 24시간 수분 폭탄 에센스 라인이다. 들에 핀 바다라 불릴 정도로 수분감과 영양이 풍부한 수레국화꽃추출물이 들어있다.

스킨볼릭은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전문 기업 뷰티앤뷰와 함께 하고 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뷰티앤뷰(구 뷰앤뷰) 쇼핑몰, 쿠팡,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