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사진.(사진제공=폰바이) |
아이폰수리전문 기업 폰바이가 침수 및 낙하로 인해 아이폰액정이 깨지는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휴가철에 대비해 침수 수리 서비스 및 액정 당일 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텐)착한수리 서비스 추가 및 아이폰액정수리비를 기존수리비보다 1~2만원 인하시킨 ‘아이폰액정수리’ 서비스를 실시 중인 동시에 LG스마트폰액정수리 품목도 진행 중이다.
폰바이의 아이폰수리 서비스는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텐)까지 합리적인 비용에 수리할 수 있도록 아이폰 계열 유저의 고민으로 꼽히는 수리를 진행하고있으며, 모든 액정은 가짜LCD인 카피액정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정품 LCD로만 사용하고 있다. 액정수리 소요시간은 10~20분 사이로 당일수리가 가능하다.
액정수리 외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배터리교체, 충전단자교체, 와이파이불량 등 아이폰의 전반적인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액정수리전문 사설업체로 알려진 폰바이는 기존의 아이폰5부터 아이폰8플러스까지 아이폰 계열의 액정수리서비스와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배터리교체, 충전단자교체, 와이파이불량 등 아이폰의 전반적인 수리를 진행하고있다 엘지폰의 경우 옵티머스G4부터 G5, G6, Q6 그리고 V10, V20까지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 갤럭시S시리즈, 노트시리즈의 액정교체, 기능불량, 메인보드수리,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제품의 수리는 A급 중고폰에서 철거한 정품부품을 사용하며, 재고 확보가 되는대로 폰바이 홈페이지에 정식서비스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바이의 아이폰액정수리비 인하는 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창동/노원점, 이대/신촌점, 일산/파주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문정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사실상 전국서비스가 가능하다.
폰바이 송파문정동본점은 문정역2번출구(문정법조타운 건너편)에 위치해있으며 2번출구에서 30여 미터에 위치해있어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근 송파구 가락시장, 송파동, 잠실, 선릉, 위례신도시, 장지동, 일원동, 성남복정동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삼성, LG스마트폰 수리를 하기 위해 내방고객이 많은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