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06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지연과 ‘타짜3’ 류승범 근황, 결별 공효진과 ‘쿨한’ 인스타 댓글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8-12-13 17:14

류승범 최근 근황(출처=배정남인스타그램)

지난 2012년 파리로 이주 소식을 전한 배우 류승범의 최근 근황이 전해졌다. 13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짜3”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타짜3’를 촬영 중인 배우 류승범을 비롯해 임지연, 이광수, 권오광 감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은 추운 날씨 속에 롱패딩을 맞춰 입고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캐스팅만으로 화제가 된 ‘타짜3’는 허영만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 타짜는 지난 2006년 첫 개봉돼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타짜3' 촬영 중인 이광수,류승범,임지연(출처=임지연인스타그램)

배우 류승범은 2012년부터 2015년까지 프랑스 유학길에 오른 데 이어 지난해 여름부터는 스페인에서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에서 영화, 음악, 패션 등을 공부하고 있다. 형인 류승완 감독은 “파리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약간 명상가처럼 산다. 스페인 사막 횡단에 이어 태국 오지에서 한 달간 산 적도 있다”며 류승범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절친 배정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류승범은 긴 장발에 수염을 기른 한층 자유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반가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류승범 근황(출처=배정남인스타그램)

한편 초등학교 동창생인 공효진과 류승범은 지난 2001년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10년 연애 끝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배정남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류승범의 사진에 공효진이 댓글을 달며 화제가 됐다. 당시 공효진은 “아이고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라며 다정한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