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출처=롯데리아 홈페이지) |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가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롯데리아아 오늘 10일 2019년 첫 리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리아(출처=롯데리아 홈페이지) |
이번 행사는 10일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1+1로 제공한다.
행사 메뉴인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는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그대로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지난 2012년 첫 출시됐다.
멕시코산 하바네로 고추향을 가미해 매콤한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출시 단 2주 만에 100만개를 돌파하며 롯데리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롯데리아(출처=롯데리아 홈페이지) |
리아데이는 롯데리아가 매월 특정일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거나 증정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다.
리아데이 행사는 누구에게나 적용되며 제휴카드 할인과 배달서비스, 타행사와 중복 할인은 받을 수는 없다. 또 휴게소나 리조트, 공항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또 롯데리아는 이날 모바일 전용 ‘스마트 쿠폰’에서도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를 ‘1+1’ 판매하는 행사를 동시에 실시한다. 이 앱을 활용해 스마트 오더 및 매장 방문 때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쿠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리아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는 1월 31일까지 ‘뉴새우버거+클래식치즈버거+포테이토+치즈스틱+콜라(2잔)’을 묶은 ‘만원팩 세트’를 판매한다. 디저트 및 드링크 변경 불가하며 제품 교환권 및 모바일 쿠폰, 제휴 카드 할인은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