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타이마사지 라마타이는 역삼동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강남역 인근과 역삼동 일대의 직장인들과 데이트족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개인공간 위주의 내부시설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러 코스중 코코넛 오일마사지로 힐링과 함께 피부를 케어하는 코스가 가장 인기코스며 마사지 이외에도 에어드레서, 원두커피, 고주파마사지기 등 한층 업그레이된 서비스와 정액제 멤버쉽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양한 코스로 취향대로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라마타이‘에서는 신년을 맞아 방문하는 커플 고객들게 감사의 의미로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태국 마사지는 일본의 지압테라피, 스웨덴의 오리테라피와 더불어 세계 3대 테라피 중 하나인 타이테라피를 말한다. 타이전통테라피는 몸의 균형을 맞춰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건식 테라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부작용이 없는 대체의학인 민간 치유법으로 주목 받아 왔다.
타이전통테라피는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등을 이용해 압력을 가하는 가압방식이며, 근육 긴장과 고통 완화, 신체의 활력 강화, 혈액순환 증진, 기 순환 촉진, 유연성 증진, 소화촉진, 신체적, 정신적 노폐물 배출 촉진, 신경계통의 강화, 긴장 완화, 신체와 정신의 조화, 두통, 편두통 관절염, 마비, 디스크 등의 완화 등에 효과가 있다.
라마타이의 관계자는 “라마타이의 마사지 관리사들은 태국현지에서 5년 이상의 마사지 경력을 가진 태국 정통 마사지 전문가들이 마사지를 관리해 태국의 정통 오리지널 마사지에 가장 근접한 건강한 마사지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타 마사지 업소와의 차별점을 분명히 말하고 있다. 또한 라마타이에서 사용하는 마사지 오일은 최고급 코코넛 오일로 마사지를 관리해 과체중 방지 주름예방, 피부처짐을 방지하고 심장병, 고혈압, 동맥경화 등의 질환을 예방하는 건강한 오일이라고 말하며 건강은 문론 마사지 후의 쾌적함 또한 자랑할 점이라고 귀띔하고 있다.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되고 많은 연예인이 방문하면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커플마사지를 찾는 고객이 많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강남 태국마사지', '강남 커플마사지'로 외국 다수 매체에 소개된 바 있으며 일본 유명잡지 '루루브'에서 서울을 대표하는 강남 마사지샵으로 소개되면서 많은 일본인이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 ‘라마타이’를 검색해 전화로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