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임슬리핑, 고품질 기능성 수면용품 브랜드로 중국 시장 진출 門 연다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6:31

(사진제공=아임슬리핑)

올해로 창립 5주년을 맞이하는 ㈜임베스트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샵인 ‘아임슬리핑’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중국의 유통 기획사인 ㈜슈거문화전파공사와 ‘아임슬리핑’을 중국에 수출케 하는 계약을 진행했다는 내용이다.

‘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샵으로, 수면을 도울 수 있는 기능성 용품들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특히 이동국 베개로 잘 알려져 있는 ‘프리넥 컨디션 베개’는 사용자의 수면 환경과 습관을 반영하여 개발된 특허 제품으로, 개인별, 체형별 높이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각기 다른 유형의 사용자에게 맞춤형으로 작용한다는 데에 ‘2017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임베스트의 임옥영 대표는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잠은 매우 중요하다, 수면과 휴식이 적절히 제공되어야만 건강한 삶이 가능하다.”며, “때문에 아임슬리핑을 통해 보다 많은 현대인들에게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중국 유통 계약을 진행하게 된 ㈜슈거문화전파공사는 국내에 있는 다양한 물품들을 수출, 그리고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중국 내에서도 넓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이번 계약을 체결한 데 굉장한 기대와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임슬리핑’은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브랜드 홍보 강화를 위해 스트레스와 피곤에 지친 현대인을 ‘잠비족’으로 표현한 신선한 콘셉의 TV-CF를 제작, 11월부터 광고를 집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