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흥부산업(주) 500번째 회원가입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10-30 13:44

30일 흥부산업(주)에서 진행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가입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 적십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김훈동)은 30일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흥부산업(주)가 500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흥부산업(주)에서 진행된 500호 가입식에는 유근영 흥부산업(주) 대표, 홍두화 경기 적십자 사무처장, 이순길 적십자 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장, 흥부산업(주)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유근영 대표는 "반도체장비를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최근 반도체 시장이 어렵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어, 후원에 참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면서 "경제가 어려워져도 함께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가입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두화 사무처장은 "흥부산업(주)이 흥부라는 기업명을 따라 성장했듯이 500호 가입을 맞아 참여하는 기업이 늘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을 더 지원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사회공헌에 관심이 있는 모든 기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기업에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증정하고 있다.

참여 기업 후원금은 갑작스런 위기상황에 처해 생계·주거·의료·교육 부문에서 도움이 절실한 위기가정에게 전달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