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얼모스트블루(대표 박상요, 김채연)는 2020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자사의 신규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백팩은 ‘유틸리티 백팩’, ‘러버 로고 백팩’, ‘참스 콜라보 백팩’ 총 3종이다. 수납력 대비 일반 백팩보다 월등히 가벼운 770~860g의 무게로 착용시 무게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바텍(BARTACK) 봉제 기법을 이용해 제작되어 가방끈이 쉽게 마모되거나 끊어지지 않는다.
신상 백팩 3종 중에서 ‘유틸리티 백팩’은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 등 총 8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러버 로고 백팩’은 블랙 컬러 단일로 출시된다.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의 콜라보 백팩은 네오민트, 쿨그레이, 블랙화이트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 |
얼모스트블루는 2015년에 설립된 패션 잡화 브랜드이다. 브랜드 런칭 이후 10대~20대 여성 고객을 주요 대상으로 백팩을 포함,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과 파우치, 액세서리 등의 패션 잡화 제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17년부터 업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인기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오아이오아이 콜라보 지갑은 발매 당일 5분 만에 1,000개를 완판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다. 또한 이즈로, 유니온 오브제 콜라보 백팩은 강다니엘, 엑소 세훈, 찬열, 세븐틴 우지, 디에잇, 승관, NCT 정우 , 우주소녀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어 K패션 대표 잡화 브랜드로 급성장 중이다.
현재 모든 제품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1300K, 서울스토어, 지마켓 등에 입점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93개국을 통해 자사 제품을 수출 중이다.
![]() |
얼모스트블루 박상요 대표는 “얼모스트블루가 지난해 한해동안 매출액 약 40억원을 달성했다. 2020년에는 매출액 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신상 백팩 3종 출시를 통해서 글로벌 매출을 끌어올려 K패션을 대표하는 잡화 브랜드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얼모스트블루의 신상 백팩 3종은 공식스토어를 포함해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과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