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우면동교회 정준경 목사 '실천적 사두개인이 되지 않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6-19 15:25

우면동교회 정준경 목사.(사진제공=우면동교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하는 고로 오해하였도다 (마태 22:29) 

사두개인들은 사후세계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부활도, 심판도, 영도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모세오경만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정했습니다. 오경에는 부활에 대한 명확한 구절이 없습니다. 그러니 그들은 매우 현실적인 사람들로, 보수적이고 귀족적이고 친로마적인 사람들이었습니다. 예루살렘 성전을 강도의 소굴로 만들었던 대제사장들이 사두개파입니다. 

이는 무지에서 비롯된 오해였습니다. 그들은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해서 오해한 것입니다. 예수님은 모세오경 본문인 출애굽기 3장의 내용으로 사두개파의 잘못된 생각을 무너뜨리셨습니다. 하나님은 오래 전 존재하다가 사라진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이 아니라 지금 하나님 앞에서 살아있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사탄은 현대인들에게 하나님의 심판이 없다는 것을 설득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현대인들은 천국과 지옥을 말하면 비웃습니다. 그래서 사두개인들처럼 살아갑니다. 이 세상이 전부인것처럼 살아갑니다. 천국이 있다고 말하는 그리스도인들이 천국에 갈 사람들답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부활이 없는 것처럼 살아가는 실천적 사두개인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예수!!!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