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성군, 코로나19 극복 공룡나라 7월 이벤트 실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20-07-15 17:10

15일부터 30일까지 “공룡나라 이열치열 곰탕 이벤트
고성군은 농특산물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공룡나라 쇼핑몰 7월 “공룡나라 이열치열 곰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고성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경남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 농업경제의 활성화와 농특산물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공룡나라 쇼핑몰 7월 “공룡나라 이열치열 곰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공룡나라 쇼핑몰 판매상품 3만 원 이상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뜨거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이열치열 무항생제 정성한우 곰탕 세트를 제공한다.

농가 내수 경기 진작과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3월부터 코로나 진정 시까지 매월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 쇼핑 및 NS홈쇼핑과 연계 다양한 분야에서 고성군 우수 농·수·특산물 판로를 넓혀가고 있다.

7월 이벤트와 함께 공룡나라 쇼핑몰에서는 해풍맞아 쫀득쫀득 월평리 옥수수가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여름 보양식 돌장어, 품질이 남다른 솔송화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고성군 명품 정성한우 등 다양한 상품도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다.

최낙창 농업정책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공룡나라 쇼핑몰 이벤트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발판이 되고, 소비자가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lsaeng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