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15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한곱창’, kbs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 첫방영은 9월 21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9-07 17:15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화사곱창으로 알려진 대한곱창이 제작지원하는 KBS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이 1주일 더 순연되어 21일(월) 첫방송이 최종 결정되었다.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스릴러부터 액션, 코믹, 로맨스까지 장르를 오가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꽉 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주 KBS2TV 불후의명곡 좀비탐정 특집에서 출연배우들이 보여준 가수빰치는 실력과 예능감, 그리고 캐미까지 보여줘서,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진혁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안고 깨어난 좀비 김무영으로 등장한다.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는 달리 2% 부족한 허당기를 쉴 틈 없이 발산한다고 해 코믹하면서도 ‘짠내’ 가득한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깡으로 똘똘 뭉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로 분한 박주현은 깨발랄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넷플릭스 인간수업으로 이름을 알린 박주현의 새로운 매력과 좀비 최진혁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박동빈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명품 조연들의 존재감 확실한 열연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재미를 선사한다고. 또한, 유재석, 김민경, 유민상, 송가인,나태주, 샘해밍턴, 그룹A.C.E 등 특급 카메오들의 깜짝 출연까지 예고되어 있어 과연 누가 예상치도 못한 장면에 등장하게 될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대한곱창은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와 로고타입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적인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해 젊은층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곱창과 대창, 막창, 그리고 양파, 단호박, 부추 등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 다양한 특제 소스가 제공되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곱창, 부추, 김치와 함께 즐기는 곱창삼합이 대한곱창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다.   
 

9월 21일 첫방영되는 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는 군자대한곱창은 신규오픈 가맹점으로 광주금호점, 창원봉곡점, 천호점, 수원호매실점 등이 오픈예정이다.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