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16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최준영, 완성도 높은 연기로 선명한 존재감 각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10 10:59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최준영, 완성도 높은 연기로 선명한 존재감 각인(사진= 엔드마크)

배우 최준영이 ‘보건교사 안은영’ 속 열연으로 화면 가득히 존재감을 채워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해나가는 판타지 시리즈이다.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에피소드 5화에 출연한 최준영은 극 중 젤리를 보는 안은영의 말을 처음으로 믿어주는 인물 ‘김강선’ 역을 맡아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부터 다양한 감정 변화를 모두 나타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만의 폭넓은 연기력을 통해 ‘김강선’의 감정을 화면 가득히 채우며 극에 섬세함을 불어넣는데 일조했다.
 
2019년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태성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색 넘치는 마스크로 존재감을 깊게 각인시켰던 최준영이 이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도 다시 한번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가운데,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보건교사 안은영’은 지난 9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어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