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09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동현 나이, 혜은이와 이혼 후 심경 고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1-10 20:50

김동현 나이, 혜은이와 이혼 후 심경 고백(사진= TV조선)

김동현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김동현이 혜은이와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선 굵은 연기로 강한 인상을 주는 배우 김동현이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

26세의 나이에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동현은 드라마 '무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아내의 유혹', '위대한 조강지처'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왔다.

지난 1990년 가수 혜은이와 결혼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두 사람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부부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들은 당대 최고의 가수와 인기 탤런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30년간의 결혼생활을 이어왔다.

하지만 지난 4월, 배우 김동현과 가수 혜은이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대한민국이 들썩였다. 김동현의 사업 실패 및 각종 법정 공방 등 다사다난했던 결혼생활에도 두 사람이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기에 그들의 이혼 소식은 대중에게 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겼다.

김동현은 "혜은이씨에게 '가장 미안하고 후회스럽다'라는 생각이 들고, 혼자 가슴앓이 하면서 참 많이도 많이도 울었다"며 조심스레 심경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미안함과 후회로 남은 이별이지만 여전히 (아내는) 태양으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현은 방송 최초로, 위장이혼설 등 이혼을 둘러싼 루머와 前 아내 혜은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으며 이뿐만 아니라 홀로서기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이 밖에도 김동현을 위해 따끔한 충고와 따뜻한 위로를 아끼지 않는 동료들과 만나는 모습도 그려졌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호흡을 맞췄던 베테랑 연기자 금보라, 김동현의 20년 지기 선배이자 데뷔 65년 차 원로배우 박병호와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