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멜론 MMA 2020 TOP10' 2차 투표 돌입(사진=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의 TOP10을 공개했다. ‘TOP10’은 한 해 동안 멜론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10명(팀)을 의미하는 주요 시상부문으로, 국내 최대 뮤직 플랫폼 멜론 회원들의 이용 데이터와 팬들의 투표로 선정해 공신력을 더했다.
MMA 1차 투표 및 음원성적을 합산하여 확정된 영예의 MMA 2020 TOP10은 김호중, 방탄소년단, 백예린, 백현(BAEKHYUN), 아이유, 오마이걸(OH MY GIRL), 임영웅, 지코, BLACKPINK, IZ*ONE(아이즈원)(가나다순 표기)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추구하며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포진해 눈길을 끈다.
MMA 2020은 오늘부터 이달 26일 자정까지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하는 2차 투표에 돌입한다. 투표 부문은 ▲주요상-베스트송상, 아티스트상, 앨범상, 신인상(남/녀) ▲인기상-네티즌 인기상, 핫트렌드상이다.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MMA(멜론뮤직어워드)는 국내 최대 뮤직플랫폼 멜론 회원들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팬들의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만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매년 초호화 라인업과 상상을 초월하는 무대 연출로 전 세계 K-Music 팬들에게 오랫동안 회자되는 MMA답게 올해도 라인업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MA 1차 투표 및 음원성적을 합산해 확정된 영예의 MMA 2020 TOP10은 △김호중 △방탄소년단 △백예린 △백현 △아이유 △오마이걸 △임영웅 △지코 △블랙핑크 △아이즈원이다.
MMA 2020은 오는 26일 자정까지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하는 2차 투표에 돌입한다. 투표 부문은 △주요상-베스트송상·아티스트상·앨범상·신인상(남/녀) △인기상-네티즌 인기상·핫트렌드상이다.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박문치, 이날치, 재재, 가호, 장범준, DAY6 (Even of Day)(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등이 MMA WEEK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멜론은 MMA 2020 앱/웹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 ‘2차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투표 후 출석체크를 완료한 회원에게 라이언 가습기,빔 프로젝터 등 선물을 증정하고, 보너스 혜택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6일까지 멜론혜택관에서도 ‘MMA VIP KIT’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