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지호 대학교수, 첫 강연 맡은 대학교 어디일까? 궁금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2-19 12:47

오지호 대학교수, 첫 강연 맡은 대학교 어디일까? 궁금증 (사진-동상이몽2 캡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오지호가 대학교수로 변신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찬성-박선영의 일상 복귀, 오지호-은보아의 대학 캠퍼스 방문기가 전파를 탔다.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는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계란김밥을 준비했다. 은보아는  갈치속젓 쌈밥까지 만들어 정성껏 도시락을 쌌다.

평소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은보아가 도시락까지 준비한 이유는 오지호가 경북의 모 대학 특임교수로 특별강연을 하기 때문이었다. 오지호는 그동안 온라인 강의만 하다가 대면 강의는 처음이라 도움을 받기 위해 강연 경험이 많은 박찬호를 섭외했다.

오지호는 야구 팀을 만난 뒤 강당으로 이동해 첫 강연을 시작했다. 오지호는 자신의 꿈이 원래 국어 선생님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학생들 앞에 설 수 있어 감격적이라고 전했다. 오지호는 배우로서 첫 대사를 했던 작품을 얘기하며 "열심히 하다 보면 그 길이 열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은보아는 강연을 하느라 고생한 오지호와 박찬호에게 새벽부터 준비했던 도시락을 꺼내줬다. 오지호는 스튜디오에서 은보아에게 정말 고마웠다고 얘기했다.

한편 해당 대학교는 경일대학교로 알려졌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