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정이서, '설강화' 본방사수 독려 "열정 가득 담긴 작품, 많이 봐주시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2-18 06:00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정이서가 '설강화:snowdrop'로 찾아온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snowdrop'(이하 '설강화'/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지수 분)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여대 기숙사 사생회 회장인 '신경자' 역으로 캐릭터 변신을 앞둔 배우 정이서가 첫 방송에 앞서 대본인증 컷을 공개, 본방송의 시청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 속 대본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정이서는 1980년대로 돌아간 스타일링에 사생회장 완장까지 착용한 모습으로 캐릭터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것.

또한 정이서는 소속사를 통해 "작년부터 올해까지 열심히 촬영했던 '설강화'가 드디어 첫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이제는 너무나도 끈끈한 사이가 된 좋은 동료들과 함께 사계절을 겪으며 준비했습니다. 열정이 가득 담긴 작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snowdrop'는 18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