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호가든 0.0 로제X위글위글, 네이버에서 ‘방문판매 정경미’ 라이브 커머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11-08 15:29

- 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생방송… 개그우먼 정경미 쇼호스트로 출연
▲호가든 0.0 로제x위글위글 패키지 포스터/사진제공=호가든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호가든이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간 협업 패키지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방문판매’ 정경미’ 채널에서 1시간 동안 이어진다. 인기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 판매원 콘셉트로 방송에 등장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호가든 0.0 로제의 이색 한정판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호가든 0.0 로제는 달콤한 라즈베리 풍미가 특징인 밀맥주 호가든 로제와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 논알코올 음료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알코올 도수는 0.5% 미만이다.
 
라이브 커머스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은 ▲호가든 0.0 로제 6캔과 위글위글 굿즈 2개(다회용 쇼핑백 또는 마우스패드 중 택일, 키링) ▲호가든 0.0 로제 12캔과 굿즈 2개(다회용 쇼핑백 또는 마우스패드 중 택일, 키링) ▲호가든 0.0 로제 12캔 체험팩으로 총 3종이다. 위글위글 굿즈는 분홍빛 바탕에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라즈베리 일러스트와 위글위글의 꽃 패턴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은 성인 인증 후 시청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금액이 가장 큰 1명을 ‘구매왕’으로 선정해 시그니엘 서울의 79층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2인)’ 2매를, 구매 인증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위글위글 사각러그’를 증정한다. 방송 중 전화 연결된 2명에게는 콜라보 굿즈 3종을 제공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Z세대의 인기 브랜드로 떠오른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호가든 0.0 로제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라며,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