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4-11-06 23:25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는 다음해 1월23일 개최 예정인 ‘2015 두바이 국제 마라톤’과 연계한 여행상품을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두바이 여행과 두바이 국제마라톤 대화 참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으로 버즈 칼리파, 버즈알아랍 등 화려한 건축물 사이로 아랍 전통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색다른 겨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아랍에미리트에서 매년 1월에 열리는 두바이 국제마라톤 대회는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42.195㎞를 뛸 수 있는 기회로 두바이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일정은 다음해 1월 20일 인천에서 출발,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에 도착해 현지 전문 가이드와 함께 버즈 칼리파 전망대, 두바이 시티투어, 아부다비 데이투어 등 상품에 포함된 관광을 마치고 23일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마지막 날은 Red 사막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현지 베두인족의 문화를 체험하는 사막 사파리 투어가 진행된다.
상품가격은 269만원(유류할증료 포함)이며 마라톤 참가비는 별도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마라톤 여행상품은 다른 스포츠에 비해 마니아층의 호응이 큰 편”이라며 “이번 여행 참가자를 최대 20명으로 제한했기 때문에 해당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두바이 마라톤 여행’ 상품을 비롯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한 두바이로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모형 비행기, 패션 우산과 토트백, 여권커버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bit.ly/1taI6F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