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0일 일요일
뉴스홈
국립김제농생명센터, 개원 2주년 기념행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수기자 송고시간 2015-07-04 09:48


3일 오전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원장 최희우, 이하 김제센터)가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원 2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고 지나온 2년을 되돌아 봤다.(사진제공=김제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원장 최희우)가 3일 오전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원 2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고 지나온 2년을 되돌아 봤다.


 이날 기념행사는 개원 2년간의 성과 동영상 감상, 표창, 기념사,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제센터에는 지난 2년간 424개 학교 및 단체에서 청소년 등 9만5000여명이 다녀갔으며, 청소년수련활동 뿐 아니라 취약계층청소년 지원사업, 가족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해 소외된 청소년을 지원하고 가족 간의 소통을 이끌어내며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최희우 원장은 “김제센터가 농업생명과학을 꿈꾸는 청소년들이 더 높이 더 멀리 자신의 꿈을 키우는 소중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제센터는 여성가족부 산하 청소년활동진흥원이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농업생명특화체험센터로 김제 벽골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소년농업생명뿐 아니라 의학계 진학을 목표로 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도 개발·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