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15일, 21∼22일 오후 8시 야외무대에서 경기 의정부예술의전당이 "한여름밤의 축제" 공연을 펼친다. 사진은 "한여름밤의 축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의정부예술의전당) |
경기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오는 14∼15일, 21∼22일 2주에 걸쳐 주말 오후 8시 야외무대에서 "한여름밤의 축제" 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4일 동안 각각 락, 국악, 시네마 OST, 걸그룹 데이 등 4가지 장르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14일에 열리는 첫 번째 공연은 "한여름 밤의 착한콘서트 U"s Rock Spirit"으로서 가수 김그림의 사회로 장미여관, 뷰렛, 무드살롱, 분리수거 등 홍대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락밴드들이 공연을 펼친다.
이어 15일에는 "한여름 밤의 국악한마당"을 통해 소리꾼 남상일과 서정금의 해학적이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민속악회 수리의 전통음악 연주가 진행된다.
또한 한국국악협회 의정부지부 회원들의 다채로운 국악연주와 퍼포먼스가 더해진다.
21일은 "한여름 밤의 Cinema OST"로서 영화음악 주제곡을 의정부유스챔버오케스트라와 지휘자 김남윤이 이끄는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앙상블이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연주한다.
마지막날인 22일에는 "한여름 밤의 착한콘서트 Girl Group Day"로서 크레용팝, 보컬리스트 진주, 블레이디, 키썸, BU 등 ’걸그룹’이 출연해 축제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게 된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을 참조하거나 의정부예술의전당(031-828-5841~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