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몬테라스 전주 결혼박람회) |
안전 웨딩문화를 지향하는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 5일(토)부터 7일(월) 전주 오펠리스웨딩홀에서 진행된다. 베테랑 플래너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레몬테라스 전주웨딩박람회는 안전한 결혼을 위한 피해보상제도, 직영매장 운영으로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 고객 중심의 정직원 체제 상담으로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는다.
나에게 딱 맞는 웨딩스드메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가 트렌디한 웨딩스드메를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특별한 박람회 추가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TOP 브랜드를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가 독점 런칭한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에서는 간결한 실루엣 위로 고급스러운 오브제를 연출하는 ‘클라라 블랙라벨’과 소녀적이고 예술적인 프렌치 감성이 살아있는 ‘아뜰리에 로리에’의 명품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어 예비신부의 드레스 선택 폭을 넓혔다.
레몬테라스 전주 결혼박람회에 참가신청 후 방문 시 감사의 선물로 무드 알람 큐브 탁상시계와 결혼준비 필수템인 웨딩다이어리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계약과 상관없이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웨딩상담만 받아도 여름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에어쇼파를 증정한다.
전주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주 최대규모 ‘레몬테라스 전주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전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