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10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남동 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원목가구 세트 신상품 입고 기념 50% 할인전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6-17 09:00

(사진제공=까사랑스)

6월 신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한 인천 남동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신혼가구전문 까사랑스에서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50% 할인, 전시품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지만 시흥시, 부천시, 김포시, 광명시 등에 신혼 및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 가구싸게파는곳 까사랑스는 E0등급을 받은 원목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가구를 혼수 신혼가구패키지로 제공한다.

북유럽스타일의 친환경원목가구는 고무나무 또는 오크, 물푸레,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원목으로 제작된 장롱, 화장대, 쇼파, 테이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다.

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 할인매장 까사랑스는 신상품 입고를 통해 기존의 재고 및 전시품이 아닌 신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한 달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가구 & 원목가구 신제품 할인 행사는 결혼 준비와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매장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가 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