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금융그룹, 취약계층에 사랑의 빵·밑반찬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5-30 18:12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패밀리봉사단 활동 
자체 봉사단 통해 이웃사랑 실천…ESG 경영 앞장
지난 28일 진행된 DGB패밀리봉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빵·밑반찬 전달 행사./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태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김흥권)를 통해 DGB패밀리봉사단과 함께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밑반찬 전달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봉사단원들은 지난 주말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에서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가해 직접 만든 빵과 밑반찬 3종, 음료를 곁들인 키트를 동작·관악구 일대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DGB금융그룹은 전 임직원이 참여하고 있는 DGB동행봉사단을 비롯한 다양한 자체 봉사단을 결성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DGB패밀리봉사단은 그룹 직원과 자녀들이 함께 봉사단원으로 임명돼 활동하고 있는 가족 봉사단으로, 지난 2015년 1기 출범을 시작으로 매년 복지시설 방문봉사, 농촌봉사활동, 무료급식, 벽화봉사, 행복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태오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과 자녀들의 뜻깊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DGB금융그룹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