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홍준표, 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에 "드루킹과 다를 바 없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세나기자 송고시간 2024-11-21 00:06

홍준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세나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냈다.

홍 시장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당원게시판 논란의 본질은 누구라도 그런 말 할 수 있다가 아니고 당대표 가족들이 만약 그런 짓을 했다면 숨어서 대통령 부부와 중진들을 욕설로 비방하는 비열함과 비겁함에 있다."라고 적었다.
 
한동훈./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왜 당당하게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비판하지 않고 익명성 뒤에 숨어서 비열한 짓을 했는가가 비난의 요점이다."라며 "그렇게 해서 여론 조작하는 것은 명태균, 김경수, 드루킹과 다를 바 없다. 그걸 두둔하는 레밍들을 보면 참 측은하기도 하고 불쌍하고 초라해 보이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홍준표./아시아뉴스통신 DB



그러면서 "좀 당당하게 정치하자. 할 말은 당당하게 하고 숨어서 뒤에서 쑥덕거리지 말고 집권 여당이 트럼프 2기 준비라는 거대담론은 제쳐두고 이게 무슨 짓들이냐."라고 말했다.
 
국민의힘./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조속히 사안 진상을 당원과 국민들에게 보고하고 합당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가족이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 윤석열 대통령 등을 비난하는 글을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동훈./아시아뉴스통신 DB



이에 대해 한 대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