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스포츠
영천시청마라톤클럽, 발로 뛰며 영천시정 홍보 펼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02-19 13:28

19일 경북 영천시청마라톤클럽이 경남 사천 신춘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영천시 홍보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청)

경북 영천시청 마라톤클럽(회장 김병열) 회원은 19일 경남 사천 초전공원에서 펼쳐진 '응답하라 사천 신춘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영천시정 홍보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이날 올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는 '보현산 짚와이어, 누워서 별보는 별빛테마마을'과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조성' 등 홍보 현수막과 포도모자, 포도유니폼을 입고 1만여 마라토너와 응원 나온 시민들에게 영천을 알렸다.

이번 대회에서 영천전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전시.체험물과 서바이벌 체험을 할 수 있는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와 보현산짚와이어 등 캠핑천국 영천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달리면서 시정홍보도 하고 완주의 즐거움도 맛보고 건강도 챙기니 일석삼조(一石三鳥)"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영마회 회원들과 같이 영천을 사랑하는 열정이 있는 한 영천의 미래는 밝다"고 격려했다.

한편 영천시청마라톤클럽은 지난 2001년 창립해 현재 50여 회원들이 지역의 마라톤 보급과 더불어 전국의 대회에 참가해 지역특산물 홍보를 하고 있으며 매 대회 완주시마다 1인 1만원을 적립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선풍기 및 유류대 등을 구입, 달리면서 건강을 챙기고 사랑을 실천하는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마라톤 동호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