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스포츠
의창구 동읍운동장서 ‘제13회 동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09-17 16:18

17일 창원시 의창구 동읍주민운동장에서 열린 ‘제13회 동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입장식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체육회(회장 김권중 동읍장)는 17일 동읍주민운동장에서 ‘도약하는 동읍!’이란 슬로건으로 ‘제13회 동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안상수 창원시장을 비롯해 박완수 국회의원, 김우돌?김장하 시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3000여명의 동읍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읍민의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신바람 풍물단의 공연과 동읍 1080동네방네 합창단 공연으로 막이 올라 51개 마을 각각의 특색 있는 입장 퍼모먼스가 장관을 이뤘다.

이어서 개회선언, 유공시민 표창, 공로패 수여, 체육회장 대회사에 이어 참석 내빈들의 축사로 진행됐다.

체육행사는 남녀 천하장사, 박 터트리기, 퀴즈 맞추기, O?X퀴즈, 단체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그 동안 숨겨놓은 열정과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체육행사 후에는 지역 초청가수 공연과 어울림 노래 한마당을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리고 한바탕 웃고 즐기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김권중 읍장은 “오늘 동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한마당이 됐다”며 “읍민 모두가 단합과 소통으로 우리 동읍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