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산항만공사, 울산항 ‘산업혁신운동’ 참여기업 모집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안홍균기자 송고시간 2017-10-12 14:15

울산항 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통한 항만경쟁력 제고
현재 울산항의 모습.(사진제공=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가 울산항 산업혁신운동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울산항만공사(UPA)는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하는 ‘산업혁신운동’에 참여해 울산항 내 중소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안전·환경 개선 등을 위한 자발적 혁신활동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UPA는 ‘산업혁신운동’ 참여를 위해 지난 8월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투자재원으로 4000만원을 출연한 바 있다.
 
UPA는 오는 27일까지 자체 홈페이지 등을 통해 울산항 산업혁신운동 지원 중소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울산항에서 해운·항만물류·항만서비스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이다.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내년 7월31일까지 1개사 당 2000만원 규모의 기업 혁신활동을 위한 컨설팅 및 설비지원 비용이 제공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항만운영안전팀(052-228-5441)로 하면 된다.
 
이형락 UPA 항만운영안전팀장은 “UPA는 울산항 내 중소기업과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산업혁신운동 및 울산항 3정 5S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울산항 산업혁신운동이 항만산업 생태계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항만 고용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산업혁신운동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반성장제도로, 중소협력기업의 기술혁신, 작업환경 개선 등을 위한 컨설팅 및 설비개선을 지원해 기업 생태계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하는 운동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