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18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맞춤 이상형 찾기 ‘감성매칭’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30 23:00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최고마케팅책임자 이무송)은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과학적인 특허기술 ‘감성매칭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과 카이스트 연구진이 공동으로 개발한 ‘감성매칭’ 시스템은, 국립과학수사대에서 사용하고 있는 뇌파 측정기 ‘바로파인드’를 통해 이상형을 찾는 신개념 매칭 시스템이다. 기존에는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원하는 이성의 직업이나 나이, 외모, 성향 등을 종이에 적은 후 전문 매니저의 판단으로 매칭이 진행되었던 반면, 감성매칭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세밀한 뇌파 측정을 통해 이상형을 찾는 테스트 만으로도 나와 가장 잘 맞는 이성의 성격, 성향, 가치관까지 알 수 있으며, 결과를 토대로 매칭이 가능하다.

현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성혼 이후 보다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성격과 성향을 중시하는 감성매칭 시스템을 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방문상담 전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감성매칭 시스템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방문하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도 체험이 가능하다. 단,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바로연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과학적인 뇌파 측정으로 이상형을 찾아 매칭하고 있어 회원들의 신뢰도와 성혼율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라며, “결혼에 니즈가 있는 미혼남녀라면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막연했던 자신의 이상형에 한걸음 다가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감성매칭 시스템’뿐만 아니라 연애 및 결혼 심리테스트를 통해 미혼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