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05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 ‘국민건강보험공단 우수사업장’으로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12-17 10:26

올스웰 '국민건강보험공단' 우수기업 선정(사진출처=올스웰)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공기기술 전문기업 주식회사 올스웰(대표 강연수)은 지난 11월 국민건강보험공단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돼 이번에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상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남부지사 관계자가 올스웰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여 진행되었다. 관계자에 의하면 2만 여개 기업 중에서 우수사업장으로 10개 업체가 선정되었고, 올스웰이 그 중 하나라고 밝혔다.
 
건강보험공단은 성실신고와 납부뿐만 아니라 건강보험공단 제도운영에 협조하고 기여한 업체를 대상으로 우수사업장을 선정하여 감사패를 수여한다. 올스웰은 지난 2015년 설립된 후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한다.”는 기업 사명 하에 독보적인 공기유동제어 기술로 국내외에서 레퍼런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세계속의 공기술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기업뿐만이 아니라 유수의 글로벌 대기업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그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
 
올스웰의 강연수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들이 매우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데,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성실신고와 납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글로벌하게 사업을 확장하며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엔지니어링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올스웰(대표 강연수)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기정원’)에서 주최하는 제5기 ‘2020 TechUP’ 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

TechUP 프로그램은 기술혁신 기업이 유니콘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기술가치, 상품가치 평가와 함께 투자유치 및 미래성장 가능성을 검토하여 R&D 혁신기업의 사업화 성공 지원 및 유니콘으로 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맞춤형 IR역량 강화 컨설팅 및 교육, 국내외 VC 기관 투자유치 및 네트워크 기회 제공, 운영사 직접투자 등 국내 및 글로벌 투자 유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종료이후에도 국내외 스타트업 시장동향 정보제공, 유망 투자기관과의 만남 등을 지원하여 후속투자 연계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번 제5기 ‘2020 TechUP 프로그램’에 30여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올스웰은 12월 3일 1차 컨설팅을 시작하며 2021년 3월까지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스웰은 국내와 전 세계에서 산업 현장의 고민을 줄여 줌으로써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기업’의 사명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