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01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의회,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의 행진 ‘느려도 괜찮아’걷기대회 참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5-03-28 19:44

남양주시의회,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의 행진 ‘느려도 괜찮아’걷기대회 참석.(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의회,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의 행진 ‘느려도 괜찮아’걷기대회 참석.(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조성대)는 28일 금곡동 이석영 광장에서 열린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에 참석했다.
 
사단법인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시지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조성대 의장을 비롯해 박윤옥 의원, 한송연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장애인 관련 유관기관 단체장과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시지회 회원 가족 등 100여명이 함께했다.
 
조성대 의장은 시의원, 회원 가족들과 함께 이석영 광장에서 출발해 홍유릉 둘레길을 걷고, 코스 중간에 설치된 다트 던지기 이벤트에도 직접 참여하며 시민들과 어울려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성대 의장은 축사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발달장애인 가족들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몸과 마음의 활력을 얻길 바라며, 남양주시의회도 발달장애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함께 발맞춰 가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경기장애인부모연대 남양주시지회는 발달장애인의 부모들로 구성된 단체로 장애인의 교육, 복지, 노동 등 발달장애 24시간 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