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해진, '맨투맨 함정단'서 '맨투맨' 에피소드, 비하인드 대방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4-17 10:49

자료제공.(자료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배우 박해진이 '맨투맨 함정단'을 통해 드라마 '맨투맨'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를 대방출 할 예정이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을 낱낱이 파헤치는 토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은 오는 22일 밤 12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생방송된다.

특히 이번 첫 생방송의 게스트로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전격 출연을 확정해 드라마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맨투맨 탐정단'은 MC와 드라마 출연진, 패널들로 구성된 토크 라이브쇼로 '맨투맨' 방송 직후 드라마 전반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맨투맨' 속 숨겨둔 비장의 무기다.

특별 편성이 아니라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시도되는 라이브 방송은 이번이 최초의 시도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맨.읽.남('맨투맨' 읽어주는 남자)'에서 '맨투맨 탐정단'으로 프로그램 명을 최종 확정했고, 방송인 신봉선과 '맨투맨' 출연 떠오르는 신예 배우 김현진이 MC로 투입되고 오세훈 에디터가 고정 MC로 가세해 힘을 실었다.
 
22일 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라이브, V DRAMA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계속해서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 각 회차별 촬영 뒷이야기와 에피소드 등을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소통을 통해 사전 제작 드라마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있는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