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9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윤남기♥이다은, 스타일도 케미도 완벽한 투샷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5-02-09 00:37

(사진제공=에프유)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스타 부부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7일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BIG PARK: PARK YOUN SOO’ 컬렉션에 나란히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다은은 화려한 패턴의 재킷을 착용하며 평소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윤남기와는 블랙컬러의 세련된 시밀러룩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이다은은 지난 8월 출산 후 첫 공식석상 나들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나 최종 커플이 됐으며, 이듬해 9월에 결혼. 이들을 응원하는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방송 종료 후에도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개설하였으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지난해 8월 둘째 출산으로 다시 한번 큰 축하를 받았다.

서울패션위크는 2025 F/W 시즌부터 오프쇼를 적극 지원하며, 디자이너들이 개성을 담은 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올해는 BIG PARK(빅팍), 슬링스톤, 카루소가 오프쇼로 펼쳐졌다. 신사동에 위치한 ANGSANA RESIDENCES GALLERY에서 진행된 ‘‘BIG PARK: PARK YOUN SOO” 컬렉션은 박윤수 디자이너의 특유의 시그니쳐 무드와 감각적인 디테일이 독창적인 공간과 잘 어우러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패션계의 주목을 받는 행사인 만큼 국내외 셀럽들과 각 분야의 영향력 있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의 참석이 단연 돋보였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행사 후 “2025’ F/W 서울패션위크 BIG PARK 쇼에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패션쇼 종료 이후 바로 자리를 떠나지 않고 에프터 파티에도 참석하며 패션쇼 관계자들과 행사에 참석한 여러 인사들과 교류하며 더욱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현재 이들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은 둘째 출산 후 공개하는 에피소드가 연달아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의 줄임)에 오르며, 방송 출연 당시의 인기를 뛰어넘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콘텐츠로 유트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팬분들과 소통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윤남기,이다은 부부의 2025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