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출처=스테이씨 공식 SNS)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5개월 만의 컴백 활동을 성료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다섯 번째 싱글앨범 ‘S’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스테이씨는 약 3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각종 음악방송을 넘나들며 타이틀곡 ‘BEBE(베베)’ 무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넘치는 끼, 완벽한 라이브 실력, 힙한 에너지로 매 무대마다 풍성한 볼거리를 안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특히 유명 안무가 킹키가 안무 제작에 참여한 가운데,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가 스테이씨가 가진 유니크한 무드를 배가했다. 이들은 머리를 쥐어 잡는 ‘번아웃 댄스’, 관객들에게 레이더를 쏘는 듯한 ‘레이더 댄스’ 등 포인트 안무와 흠잡을 데 없는 칼군무로 완벽한 합을 자랑했고, 다이내믹한 대형 변화로 보는 재미와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앞서 스테이씨는 SBS M ‘더 쇼’에서 1위를 거머쥐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어 ‘BEB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회 이상을 기록했고, ‘원더킬포’ 영상은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한계 없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영상 콘텐츠들로 이들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S’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l (닷닷닷)’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로, 그룹이 지향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BEBE’는 멤버들의 변화를 가장 완벽하게 녹인 트랙이다. 대중이 갖고 있던 편견과 고정관념을 탈피해 스테이씨만의 진실된 모습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또한 스테이씨는 오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STAY TUNED (스테이 튠드)’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