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LG 베스트샵 중랑점에서 펼쳐지는 서울강남웨딩박람회 오는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 기자
  • 송고시간 2019-07-31 17:39
  • 뉴스홈 > 생활/날씨
서울웨딩박람회 일정이 발표되며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이 한 곳에 집중되고 있다. LG 베스트샵과 우유웨딩이 제공하는 엘지 혼수박람회는 오는 8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진행되며 혼수가전, 신혼부부가전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한다.

LG 베스트샵과 우유웨딩이 함께하는 웨딩체험전, 중랑구웨딩박람회에서는 LG 혼수가전 구매 고객들을 위한 구매 금액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는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리모 양수냄비 3종 세트와 라플레르 디너웨어 13P, 또 더쉐프 칼세트&칼소독기 등 택 1 제품을 제공한다. 또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FOS 인덕션 3중 바닥냄비 5종 세트, 오도르 홈세트 26P 등 택 1 제품이 제공된다.

강남웨딩박람회에서는 인물사진에 특화된 ‘올제’와 함께 웨딩에 관한 모든 스타일링을 최적의 플랜으로 제시한다. 올제 스튜디오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여러 배경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컨셉의 촬영을 진행한다. 모든 사진은 오랜 경력의 전문가가 찍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다.

그날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품격 있는 웨딩드레스도 준비됐다. 마리레나바이블랑에서는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을 통해 신부 개별 맞춤형 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화려한 자수의 드레스는 물론 넥라인이 파인 드레스, 어깨라인이 강조된 드레스 등 다양한 형태의 드레스가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준다. 

예비 신랑을 위한 수트 역시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바인핸즈와 함께 한다. 디바인핸즈에서는 모든 수트를 핸드메이드로 작업하고 있어 품격을 살렸다. 이는 어떤 촬영이냐에 따라 단정하고 깔끔한 예복 또는 화려한 예복 등 다양한 디자인이 제공된다. 계약 시에는 맞춤 셔츠 1매가 증정과 턱시도 1회 추가 대여가 함께하며 상담만 받아도 웨딩 촬영용 양말을 받을 수 있다. 

양가 모두를 만족시키는 혼수는 청담동 디블리스와 함께한다. 이는 LG 고객을 위한 특별혜택으로 브랜드 10%와 제휴 20%가 합쳐진 30%할인이 제공되며 평일 방문 시 5%를 더 할인받을 수 있다. 또, LG 고객 스페셜 기프트 전원 증정의 혜택으로 커플링 구매 시 14k 가드링 또는 14k 목걸이와 귀걸이 1세트 또는 14k바티토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한다.


양가 어머님을 위한 혼주 이어링 또 혼주 브로치도 증정된다. 이는 모두 럭셔리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들이다. 또 웨딩 촬영 시 실제 연예인 화보용 티아라가 무상으로 협찬되며 백화점 브랜드 프리미엄 예물함을 업그레이드해서 제공한다. 단, 본 이벤트는 타 이벤트와 중복될 수 없으며 재고 소진 시 디자인 변경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 베스트샵 중랑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